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원주/카페]원주 무실동 카페 추천 "카페로드, 37"


안녕하세요. 스터디 앤 라이프 썬키가이입니다.


제가 요즘 바빠서 포스팅을 못했죠.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원주 무실동 롯데시네마 근처에 있는 카페 "카페로드, 37(cafe road, 37)" 입니다.



무실동에는 영화관이 있고 원주에서 가장 맛집이 많은 동으로 유명하죠.


영화를 보고 난 후 또는 식사를 다 마친 후에는 보통 카페를 많이들 가시는 데, 


무실동에 예쁜 카페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포스팅을 해요~


그럼 안에 들어가 보실까요?


Go Go~!



외관은 개인적으로 여리여리한 미용실 같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내부에 들어오니 굉장히 아늑하다고 소소하게 수다떨기 딱 적합한 장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굉장히 깔끔한 분위기이며, 파티션이 나뉘어져 있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혼자오셔도 어색하지 않은 느낌이 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영업시간과 메뉴를 살펴볼까요..?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단, 일요일은 09:00 ~ 18:00


<MENU>


메뉴는 샌드위치,  조각케잌, 크로와상, 마들렌과 같은 디저트류 뿐만아니라


다양한 음료들도 정말 많이 판매하고 있답니다.


작은 카페에서 엄청 많은 메뉴를 판매하고 있으셔서 놀랐어요!


사장님 솜씨가 보통이 아니세요. ㅎㅎ


보다 자세한 메뉴는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수많은 메뉴들 중에서 아인슈페너, 더블초코프라페 그리고 직접 만드신 조개모양 마들렌을 주문하였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음료인 아인슈페너 파는 카페가 많지 않은데,


여기 있어서 주문해봤는데 역시 정말 맛있어요 ㅎㅎ


달달하고 쓴 것 둘 다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그리고 조개모양 마들렌 정말 예쁘죠?


갠적으로 쟁반부터 포크까지 나무인게 마음에 드네요 ㅎㅎ



재밌는 수다를 마치고 기분이 좋아서 시즌메뉴로 한정판매하는 생딸기우유까지 구매하고 나왔네요 ㅎㅎ


만들어 놓고 재고를 쌓아두는 것이 아니라 주문이 들어오면 사장님께서 즉석으로 바로 만들어 주십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