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창원/맛집]상남시장 곱도리탕 맛집"고래상회"

안녕하세요, 썬키가이입니다. 

 

창원 출장 고객사 미팅 후, 같이 내려온 회사 동기랑 저녁을 먹기 위해 맛집이 많다고 소문난 상남시장을 찾았어요!

 

창원 상남동 상남시장의 공영주차장은 다행히도 주차공간이 정말 넓었어요!

 

업소 방문 후 주차권은 필수로 챙기셔야 추가 요금이 발생하지 않아요~ 

 

저희가 오늘 시장을 온 이유는 바로 곱도리탕 맛집 고래상회를 방문하기 위함입니다.

 

위치는 상남시장 C동 3층 347호 입니다.

 

상남시장은 미로 같아서 미아가 됨에 주의하세요~

 

C동 맨 끝으로 가셔야해요~~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식당 이름은 고래상회이지만 곱도리탕이 메인이예요 ㅋㅋ

 

물론 고래고기도 있었지만 비쌌어요 ㅠㅠ

 

(나중에 돈 많이 벌으면 꼭 먹어볼테야!!)

 

 


영업시간 : 15:00 ~ 23:00 (평일)

               12:00 ~ 23:00 (주말)


 

곱도리탕 대짜! 주문하시면 이렇게 한 냄비에 나와요~

 

중은 2인분, 대는 4인분으로 생각하시면 편하실 것 같아요!!

 

매운맛이랑 보통맛 선택도 가능하며 주뼛주뼛하시면 매운 중간맛으로 해주십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하나도 안 맵고 얼큰해요~

 

보글보글~!!

 

여기는 곱도리탕에 곱창대신 대창이 들어간다는 사실~

 

공기밥을 주문하면 김가루도 서비스로 넣어주십니다.

 

양은 정말 많아서 하나 시켜서 둘이 나눠먹어도 좋은 양입니다.

 

김가루랑 곱도리탕 국물을 듬뿍넣어 함께 비벼 먹으면 완전 JMT.. ♥

 

다음에 창원 상남시장에 또 오면 다른 맛집을 정복해봐야겠어요!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