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원주/맛집] 무실동 곱창&막창 신상 맛집 "곱분이곱창"

안녕하세요, 썬키가이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원주에 상륙한 체인점 곱분이 곱창에 방문해서 곱창 뿌시고 온 후기 남겨요~

 

요즘 서울, 부산 등의 대도시에서 출발한 맛집이 원주로 많이 들어오고 있어서 정말 행복해요.

 

위치는 라라코스트 주변이며, 휴먼시티 타워 1층이다.

 

영업시간은 매일 16:00 ~ 01:00이다.

 

주차는 휴먼시티 타워 지하주차장에 세우면 무료이다.

 

공간이 협소한 것은 좀 아쉬운 부분이 있었으며 4인 기준 7 테이블이 있다.

 

아무래도 개업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식당이기 때문에 주말 기준 17:30 ~ 18:30에 방문하면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

 

저희는 다행이도 도착하자마자 자리가 생겨서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메뉴는 사진과 같으며, 직화모듬을 주문하면 곱창+막창+오돌뼈가 골고루 나온다.

 

하지만 온전히 곱창만 땡겼기 때문에 직화곱창을 주문 해보기로 하였으며

 

곱분이곱창을 방문하면 눈꽃치즈랑 주먹밥은 필수로 주문해봐야지 생각하고 있었기때문에 함께 주문하였다.

 

음식을 주문하면 주문한 음식이 조리될 때까지 손님들의 입이 심심하지 않게 어묵탕을 끓여주신다. 

 

이런 세심한 배려는 상당히 좋은 것 같다.

 

 

 

 

 

 

모듬이나 혹은 곱창 단품만 주문하면 부추와 옥수수콘이 함께 철판위에 올려져서 나온다.

 

물론 맛은 있지만 비주얼적으로 단조로울 수 있기 때문에 눈꽃치즈를 추가하였다.

 

매콤한 맛은 줄어들고 불맛이 치즈에 녹아들면서 더욱 맛있었다.

 

기다리던 참치마요 주먹밥도 나왔다.

 

주먹밥도 직접 만들어서 철판위에 올려놓으면 페이스북에서 보던 비주얼 완성이겠지만 너무 배고팠기에 그냥 먹었다. ㅋㅋ

 

곱창 2인분만 시키면 다소 모자를 수 있는 양을 주먹밥이 잘 채워 주었다.

 

결론은 맛있었고 원주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무실동 방문했을 때 가보면 나쁘지 않은 곱창을 맛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도 곱창 먹고 싶을 때 마다 방문해서 먹을 것 같다.

 

하지만 웨이팅이 있다면 무실동에는 맛집 천지이므로 굳이 기다리면서까지 먹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

 

또한 공간이 협소하기 때문에 씨끄럽거나 혼잡한 분위기를 싫어하시는 분들께는 추천하지 않는다.

 

끝!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