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여행

[해외여행]베트남 호치민 여행기 3편(콩카페)


안녕하세요. 스터디 앤 라이프 썬키가이 입니다.


베트남 호치민 여행기 마지막 3편! 베트남에서 가장 유명한 카페!


 콩카페(Cong Caphe)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작년, 우리나라에도 서울 연남동에 콩카페가 처음 생겨 화제가 됬었죠


콩카페는 원래 베트남 브랜드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콩카페에서 파는 모든 음료가 정말 맛있습니다. 



특히 제가 가장 추천하는 메뉴는


코코넛 커피 스무디입니다.




가격은 45,000 동, 한화로 약 2,300원입니다.


우리나라에서 2,300원에 이정도 맛의 음료는 찾기 어려우니 


달달한 음료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저는 너무 맛있어서 하루에 하나는 꼭 사들고 다니면서 관광했습니다


이밖에도 루프탑, 마사지, 맛집 등을 다녀왔지만 사진이 없네요 ㅠㅠ


호치민에 대해서 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댓글에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