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원주/맛집]원주 무실동 파스타 맛집 추천 "오올블루"


안녕하세요. 썬키가이입니다.


이번 주말은 날씨가 정말 좋았습니다.


그래서 데이트도 할 겸 분위기 있는 식당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싶어서 찾은 곳!


무실동 노블레스타워에 있으며 카쿠레가 맞은편에 새로 생긴 식당 오올블루에 방문하였습니다.



처음엔 미용실이나 카페인줄 알았어요. ㅋㅋ


근데 식당이라그래서 깜짝 놀랐어요


요즘 식당들도 카페와 같은 분위기인 곳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역시 이쁨 갬성이 대세죠..


영업시간 알려드리겠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 11:30 ~ 21:00

- Break Time : 15:00 ~ 17:00 (주말제외)



실내 분위기는 화이트와 블루의 조합으로 굉장히 시원한 느낌이 납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시계는 장식 뿐만 아니라 진짜 움직이는 시계더라구요! 


- 대박 x2 - 


"너, 내 동료가 돼라!"


사장님께서 정말 원피스 팬이신가봐요 ㅋㅋ



조명디자인이 정말 고급스럽네요...!


여성분들이 딱 좋아할 스타일입니다. 실내 합격!


본격적으로 오올블루 식당의 메뉴 알려드리겠습니다.



파스타는 6,900원부터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파스타집에 비해서는 저렴한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간단하게 수비드 삼겹살 스테이크 크림파스타부챗살 찹스테이크 덮밥콜라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콜라가 먼저 나왔네요!


그냥 캔으로 주실 줄 알았는 데 하트 모양의 빨대 두 개를 잔에 꽂아서 주셔서 좋았어요!


사장님 센스쟁이~ 



다음은 수비드 삼겹살 스테이크 크림파스타입니다!


(아 이름 정말 기네요... ㅎㅎ)


이름이 긴 만큼 면도 길고 식당도 오래갈 것 처럼 맛도 일품이었어요!


단, 느끼하신거 싫어하시면 입맞에 안맞으실 수도 있습니다.



파스타만 주문하면 느끼할 수도 있을 것 같아서 함께 주문한 부챗살 찹스테이크 덮밥입니다.


아스파라거스부터 파인애플까지 신선한 야채와 잘 익혀진 부챗살이 만나 비주얼이 예술입니다.


이를 함께 비벼먹으니 맛은 정말 환상적 ㅎㅎ


무실동에 위치한 분위기있는 식당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총평>

- 분위기: ★★★★☆

- 맛: ★★★★☆

- 가격: ★★★★☆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