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원주/맛집]원주 혁신도시 김치찌개 맛집 "김옥봉김치찌개"


안녕하세요. 요즘 살 많이 오른 썬키가이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원주 혁신도시에 위치한 김치찌개 맛집 김옥봉 김치찌개입니다.


이날 유독 김치찌개랑 계란말이가 너무 땡겼어요 ㅎㅎ



외관은 요렇게 생겼구요 식당 자체가 꽤 넓은 편이라서 자리 걱정은 안 하셔도 되요!



테이블이 좌식, 입식 모두 있어 편하신 곳에 앉으시면 되세요~


안에 들어오셨으니 영업시간과 메뉴 알려드리겠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8:00 ~ 21:30

단, 토요일은 휴무!


<MENU>

직화구이 + 냉면 : 8,000원

직화구이 + 김치찌개 : 8,000원

직화구이 + 된장찌개 : 8,000원

삼겹살(200g) : 10,000

제육볶음 : 8,000원

계란말이 : 5,000원

계란찜 : 3,000원



저희는 김치찌개 2인분과 계란말이를 주문하였습니다.



보글보글 끓는 김옥봉 여사님의 김치찌개 정말 맛있어보이지 않으신가요?


김치 한 덩이를 통채로 넣어 주시기 때문에 알맞은 크기로 자르신다음 드시면 됩니다.


김치찌개 안에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메인메뉴 주문하시면 직화구이도 함께주십니다.


사실 이 부분은 모르고 입장했었던터라 저희 고기 안시켰어요 이랬내요 ㅋㅋ


저처럼 놀라지 마셔요~  ㅋㅋㅋ


원래 주시는 거예요 



그리고 등장한 계란말이!


먹다가 급하게 사진찍었어요 ㅎㅎ


소주가 생각났지만 운전을 해야하기에 술은 참았어요!



반찬도 깔끔하게 잘 나오는 김옥봉김치찌개전문점에서 한 끼 식사 어떠신가요?


회식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