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원주/맛집]원주 무실동 신상 맛집 "빠레뜨 한남"

안녕하세요. 스터디 앤 라이프 썬키가이입니다.


오늘은 서울 한남동 맛집 빠레뜨 한남이 원주에 체인점을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원주 무실동 라라코스트 건물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조해주세용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예상한대로 웨이팅이 많았습니다.


남녀 비율이 1:9로 여성분들이 압도적으로 많이 계셨습니다.


딱 분위기가 여성분들께서 많이 좋아하실 분위기에요! (White & Pink Color의 조합)



이 가게의 가장 큰 장점은 웨이팅 기계가 문앞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문앞에 사람들이 많다고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기계에 본인의 이름과 인원,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웨이팅 넘버가 카카오톡으로 발급됩니다.


따라서 줄을 서고 계실 필요없이 무실동 주변에서 다른 용무를 보시다가 


핸드폰에 2팀 남았다고 알림이 뜨면 그때 문앞에 계시면 될 것 같아요.



입장하시면 테이블에 기본 셋팅 및 메뉴판이 놓여져 있을거예요!


요즘 이렇게 생긴 물병이 요즘 식당 트렌드인가봐요.


많이 보이네요 ㅎㅎ



그리고 테이블마다 손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사장님 센스 무엇...?



그리고 주문 후에 번쩍이고 깨끗한 실내 구경하시면서 기다리시면 되겠습니다.


저희는 빠레뜨 한남의 인기메뉴 빠레뜨파스타와 오므라이스를 주문하였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21:00 라스트오더 pm 20:30, 

평일 브레이크타임 15:30~17:00 (주말 브레이크타임 없음)



식당에 사람 꽉찬거 보이시죵..?


밖에도 사람들이 많이 대기하고 계셔서 언능 사진 찍고 밥먹었어요.



먼저, 오므라이스가 나왔습니다.


반은 카레맛 반은 화이트 크림 맛이라 두가지 맛을 동시에 느끼실 수 있어요!



달걀이 엄청 도톰해요.. 대박


달걀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실 거라고 생각해요!






다음은 빠레뜨파스타입니다.


보이시나요? 영롱한 비주얼? 


계란 노른자를 터친 후에 막 비벼드시면 됩니다.


빠레뜨 한남의 빠레뜨파스타는 제가 먹어본 파스타중 가장 꾸덕했어요.


음.. 저는 괜찮았지만 호불호가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