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원주공항]횡성 맛집&카페추천 남매카페



안녕하세요. 썬키가이입니다.


오늘은 추석연휴를 맞아 강원도 횡성에 드라이브를 하러 갔답니다. 



그리고 횡성에서 굉장히 유명한 남매카페에서 식사하고 왔어요!


작년에 비해서 확장공사를 했기때문에 더 커졌습니다.



남매카페는 1층 카페, 2층 식당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차공간이 넓다는 것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희는 먼저 배고파서 2층에 있는 식당부터 방문했답니다.


메뉴부터 한 번 살펴볼까요?





돈까스, 밥, 파스타, 샐러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저는 개인적으로 메뉴가 다양하지 않고 깔끔해서 오히려 좋았습니다.


▣영업시간

2층식당: 11:30 ~ 20:30

1층카페 : 11:30 ~ 21:30

Break Time : 15:00 ~ 17:00 (식당만)



저희는 김치볶음밥과 마늘등심돈까스를 주문하였습니다.



먼저 김치볶음밥이 나왔습니다.


후라이는 반숙이고 안에 참치들어가있어서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맛이예요!!


다만, 매운맛이 강해서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은 돈까스 시키세요.


생각보다 많이 매워요~!



다음은 마늘등심돈까스입니다.


가격이 비싼만큼 엄청 큰 수제돈까스입니다.


사이드는 밥, 감자튀김, 마카로니, 샐러드 등 다양하게 나와 더 푸짐한 느낌입니다.


맛도 보통 돈까스 전문점에 밀리지 않는 맛이었어요!


합격~ 합격~



기본 사이드 반찬으로 피클과 열무김치가 나옵니다.



숟가락과 포크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


자 이제 1층으로 다시 내려가 보겠습니다. Go Go~



1층 중앙에는 이렇게 직접 만드시는 베이커리들이 한가득!



맛도 다양 모양도 다양하여 보는재미 먹는재미 쏠쏠입니다 >.<



음료 메뉴도 다양하게 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ㅠ


다양한 음료들 중에서 저는 흑임자 라떼를 주문하였습니다.


(제가 단순히 흑임자 소스를 좋아하기 때문에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ㅎㅎ)



흑임자의 고소한 맛과 라떼의 부드러운 맛이 합쳐져서 개인적으로 맛 좋았습니다.


더덕라떼도 있던데 다음에는 그거 먹어보려구요.. ㅎㅎㅎ


위치는 원주공항 맞은 편입니다.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