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2020 여름 샌들 구매 후기/추천 [휠라 트레이서 샌들]

안녕하세요. 썬키가이입니다.


7월이 넘어가면서 날씨가 무척 더워지기 시작했죠.


샌들은 여름철 필수 아이템 중에 하나죠?


결국 더위를 버티다 못해 저도 샌들을 하나 질러버렸습니다 ㅎㅎ



제가 구매한 샌들은 바로 요녀석!


2020년 새로 나온 휠라 트레이서 샌들입니다.




ABC마트에서 구매하였으며, 정가 59,000원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ABC마트 신규 멤버십가입해서 5,000원 추가할인받아 구매 진행하였습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 있는 것으로 보이며


저는 무난하게 신고 다닐 수 있는 블랙 색상에 사이즈 260cm을 선택하였습니다.


신발의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나온 느낌이었습니다.



이 신발에 가장 큰 장점이 저는 착용감이라고 생각합니다.


쿠션이 있기 때문에 발에 무리가 가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맨발로 착용했을 때 미끄럽지 않았습니다.


 

바닥도 일자가 아니라 홈이 파여져 있기 때문에 비가 올때나 계곡에 놀러갔을 때 


미끄러지지 않고 무난하게 착용가능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두번째로 마음에 들었던 점은 바로 굽이 높아서 


저의 작은 키를 보완할 수 있다는 것이 큰 매력으로 다가왔습니다 ㅋㅋㅋ



디자인은 휠라답지 않게 알록달록하지 않고 평범하지만 심플하고 무난하게 여름 보내실 분들을 위해서 추천드립니다.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