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연예

모모랜드 낸시 공식입장 : 불법 촬영 및 합성 사진 용서 못 해

모모랜드 낸시 공식입장 : 불법 촬영 및 합성 사진 용서 못 해 법적대응 예고

모모랜드 낸시

걸그룹 모모랜드의 낸시가 도촬 및 합성 사진으로 인하여 어린 나이에 고통받고 있다. 지난 베트남에서 열렸던 'AAA 2019'의 MC였던 낸시가 대기실에서 의상을 갈아입는 사진으로 인해 피해를 입었기 때문이다. 이에 대한 불법조작 사진을 본 한 베트남 팬은 낸시를 보호하기 위해 모모랜드 측 소속사가 이 사실을 인지할 수 있도록 트위터 계정에 #MLD_SAVE_ARTIST라는 해시태그를 널리 퍼트려 큰 화제가 되었다.

 

 

이 사실을 알게된 모모랜드 소속사 MLD 엔터테인먼트는 다음과 같은 공식 입장을 밝혔다.

낸시는 이번 사건으로 인해서 큰 심적 고통을 겪고 있으며, 더 이상 악의적인 게시물로 아티스트를 가해하는 일이 없길 바란다고 촉구하였다. 또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당사 소속 아티스트의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보호를 위한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당부하였으며, 이번 불법 촬영자 및 유포자에 있어 선처 없이 강력하게 법적으로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예고하였다.

 

AAA(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 또한 공식 입장을 밝혔다.

먼저 '도촬 및 합성 사진 피해자 낸시에게 안타까운 마음과 함께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운을 떼며 '불법 촬영자와 최초 유포자에 대한 베트남과 대한민국 사법당국의 강력 법적 조치에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전하며 유감을 표했다.

 

MLD엔터테인먼트와 AAA 조직위원회의 입장을 비추어 볼 때, 이번 사건에 있어서 강경하게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말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수사가 종료되기 전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 해야 한다. 이를 통해 앞으로 일어날 이와 유사한 범죄를 예방하고 또 다른 불법 유포자가 생기는 것을 방지해야 할 것이다.

 

 

 

▶ 그렇다면 낸시는 누구?

 

낸시는 2000년 4월 13일 출생으로 한국나이로 22살이다. 국적은 미국이지만 대구 출생으로 아버지가 미국인이고 어머니가 한국인이다. 낸시는 2016년 모모랜드라는 걸그룹 소속으로 미니 1집 〈Welcome to MOMOLAND〉과 함께 본격적으로 데뷔하였으며, 팀 내에서 센터, 리드보컬, 리드댄서를 맡고 있는 핵심 멤버이다. 모모랜드의 히트곡으로는 '뿜뿜', 'BAAM' 등이 있다. 화려한 외모뿐만 아니라 실력도 겸비한 재능 있는 가수가 이번 일로 인하여 어린 나이에 큰 심적 고통을 겪고 있을 것을 생각하면 가슴이 너무 아프다.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