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원주/맛집] 무실동 "멘야하코" 혼밥 일본 라면 맛집 강추!

 

안녕하세요 썬키가이입니다.

 

오늘은 무실동에서 핫한 일본라면 맛집 "멘야하코"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위치는 위너스 빌딩 1층이며 맞은편에 오케이크가 위치해있고 주변에 셀픽스, 마라탕&마라상궈, 와플대학 등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1:30 ~ 21:00이며, 15:00~17:00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니깐 꼭 확인하고 가세요~!!

 

 

안에 들어가시면 다른 일본 라면집과 마찬가지로 따뜻한 분위기와 인테리어입니다.

 

그리고 주문은 키오스크는 따로 없고 벨 눌러서 하시면 되겠습니다.

 

 

멘하야코의 가장 큰 장점은 길게 U자형 테이블이 있어 혼자서 혼밥하기에도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하지만 가장 큰 단점은 다른 무실동에 위치한 식당들에 비해 좁아서 주말 점심시간의 경우 경쟁이 치열해요 ㅠㅠ

 

저는 4번 찾아갔을 때 겨우 먹었지만 좁은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몰리는 이유는 다 이유가 있답니다.

 

메인 메뉴는 돈코츠 라면이며 우동과 소바도 함께 판매하고 있네요.

 

그리고 라면만 먹으면 심심할 수 있으니 가라아게랑 고로케 같은 것도 함께 판매하고 있네요.

라면이 주 메뉴이니깐 돈코츠 라멘이랑 미소 라멘 주문해보았습니다.

 

먼저 돈코츠 라멘입니다. 

 

국내산 돼지 사골뼈를 갖가지 식재료들과 함께 장시간 우려낸 진한 국물이라 그런지 라면에서 깊은 맛이 났어요. 

 

양도 부족하지 않게끔 많이 주십니다.

 

다음은 미소 라멘입니다.

 

돈코츠 라멘 육수에 일본식 미소를 섞어서 만든 육수인데 깊은 맛이 아재 입맛인 저에게는 딱이었습니다. ㅋㅋㅋ

 

 

일단 라면은 합격이니 다음엔 차슈동이랑 타마고 멘찌카츠 먹으러 갈게요 사장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