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여행

[횡성/국내여행]힐링/산책하기 좋은 곳 횡성호수길


안녕하세요. 썬키가이입니다.


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산책하면서 좋은 공기를 마시기 위해 횡성호수길에 다녀왔습니다.



횡성호수길은 1구간부터 6구간까지 총 6개의 구간이 있습니다.


저희는 산책하면서 데이트하고 싶다고 질문드렸더니 5구간 가면 된다고 안내받아 


난이도가 가장 낮은 5구간에 가보기로 하였습니다.



아! 먼저 들어가시기 전에 매표소에서 요금을 지불하셔야해요!


일반인 기준 1인당 2,000원 입니다.



산책만하는데 돈을 지불해야한다고 생각하시면 비싸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위와 같이 횡성군 관광상품권으로 환급을 바로 해주십니다.



횡성 관광상품권은 호수 주변에 있는 카페에서 사용 가능하니깐 


코스 완주하고 시원한 에이드 한 잔 하면 딱 좋겠죠? ㅎㅎ



그럼 횡성 호수길 5구간 산책 출발~~




횡성 호수길 5구간 코스는 호수를 안쪽으로 한바퀴 도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5구간도 A코스(약 1시간 30분)와 A+B(약 2시간 30분)코스로 나뉘어지며 


저희는 늦게 도착해서 해가질까봐 A코스만 돌고 왔어요!



횡성에 이렇게 큰 호수가 있는지 원주살면서 처음알았네요 ㅎㅎ



횡성호수길 5구간은 길이 정말 고르게 잘 닦여져 있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산책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산책구간 곳곳에 이정표가 있어 쉽게 길을 찾아가실 수 있어요



산림욕장에 누워 하늘을 보며 사진 찍었는데 


우거진 소나무 사이로 보이는 하늘과 빛이 정신을 맑게 해주네요



산책로 곳곳에 포토존도 정말 많아서 가족끼리 추억사진 남기시기도 좋아요



저도 한 컷 찍어봤는데 기린 옆에 앉아있는 멧돼지 같이 찍혔네요 ㅎㅎㅎ (부끄..)


올해 끝나기 전에 어서 빨리 다이어트 해야겠어요...



이렇게 약 5km정도를 걸으면 횡성호수길 5구간 A코스 완주입니다. ㅎㅎ


이상 산책하기 좋은 곳 횡성호수길 후기였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